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듬박이찌개 서현점

by 간호순이 2022. 3. 7.

냉장고도 텅텅비었고 저녁해먹기 너무 귀찮아서 세대원이랑 나가서 사먹기로 ㅎㅎ
서현역은 음식점은 정말 많은데 간판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
그러다 원래는 찜닭먹을려고 들어갔던 건물에서 찌개집 발견 ㅎㅎ
김치찌개 냄새가 미쳤길래 홀려서 들어갔다. ㅋㅋㅋㅋㅋ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2층 204호 수인분당서현역 4번 출구에서178m
연락처 : 070-4243-9063
영업시간 : 매일 08:00 - 새벽 03:00

서현점은 생긴지가 얼마되지 않았나보다 ㅠㅠ 구글에서 지도가 안나온당 ㅠㅠ


2F에 위치한 듬박이 찌개 !
라면사리 무제한이 눈에 띈다. ㅋㅋㅋㅋ
집에서 김치찌개 먹을 때도 라면사리는 무조건 넣어먹는 편인데 오~ 무제한이라니?!

듬박이찌개 서현점


새로생긴 곳이 맞나보다 !
외부에서 봐도 내부가 깔끔한게 눈에 띈다. ㅎㅎㅎ


요즘 소주 3천원 하는 곳 없는데 ㅠㅠ
차만 안끌고 왔으면 오늘 소주에 김치찌개 먹었을텐데 ㅠㅠ
다음 기회에..

듬박이찌개 메뉴판


처음엔 세트가 없는줄 알고 김치찌개 2인 시켜 먹을까? 했는데 뒷면에 세트메뉴가 있었다. ㅋㅋㅋㅋ
그냥 메뉴도 저렴한 편인데 세트메뉴도 저렴한편 !!
갈비찜도 먹고 싶었는데 처음 와봤기 때문에 제일 기본인 메뉴 먼저 먹고 맛있으면 다음에 와서 다른거 시켜먹기로 하고 오늘은 김치찌개 세트를 시켰다.

사장님 불러놓고 사이드메뉴 고민해가지고 ㅠㅠ
보통 계란말이랑 제육볶음을 많이 먹는다고 추천해주셔서 계란말이로 선택 !!
내심 계란말이 먹고 싶었는데 세대원 배려한다고 말 안하다가 결국 계란말이 시킴 ㅋㅋㅋㅋㅋ

듬박이찌개 서현점 기본찬


기본찬은 무말랭이, 할라피뇨..? 연두색 고추..? 얘 이름 뭐야 ;; , 김가루를 주심 !!
무말랭이가 짭쪼름하고 아삭한게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셀프바에서 라면사리, 멸치육수를 가져다 먹을 수 있음 ㅎㅎ
라면사리는 오뚜기랑 농심 두가지 !!

각 테이블마다 붙어있는 안내문


계란말이가 먼저 나왔는데 엄청 두꺼움 !!
계란을 엄청 쓰신 것 같은게 남는게 있는지 모르겠다. ㅠㅠ;; 근데 또 맛있음 ㅠㅠㅠ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여..???


김치찌개가 나왔당 !!
고기를 이렇게 많이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안에 두툼한 전지 2덩어리가 숨어있음


이미 한차례 끓어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될 정도로 뜨끈뜨끈함
두부도 많고 김치도 많고 고기도 많고 그냥 다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에 비해서 양이 엄청 푸짐해서 둘이서 먹기에는 배터질 정도임


세트메뉴에 밥이 있는줄 몰랐는데 저게 국그릇이 아니고 밥그릇....
김치찌개랑 김가루랑 비벼먹으면서 계란말이 한입 먹으면 별미 ㅠㅠㅠㅠㅠ
김치는 약간 신김치를 사용해서 그런가 신김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오랜만에 기분이 좋았던 음식점 !!
친구들이랑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ㅎㅎㅎㅎㅎㅎ


싹 비우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연두색 고추만 빼구..

'공.간. > Tasty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맛집] 유가네 수원점  (1) 2022.03.06
[울산맛집] 빵드브라운  (1) 2022.03.06
[울산맛집] 다이카마  (1) 2022.03.04
[울산맛집] 사시스세소  (2) 2022.03.04
[경기맛집] 나로도치킨  (2) 20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