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나로도치킨

by 간호순이 2022. 2. 25.

오늘은 세대원님과 함께 외식을 하기로 했다.
확실히 불금이라 그런가 거리에 사람이 많았다. ㅎㅎㅎ
코로나 감염이 만연해지다보니..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수인분당서현역 5번 출구에서263m
연락처 : 031-703-7741
영업시간 :

일요일(매주) 정기휴무
월요일~토요일 14:30 - 02:00(새벽)

네이버 기준인데 요즘은 코로나라 다르겠쥐?

 

나로도치킨 지도

 

나로도치킨 간판


세대원의 회사 선배가 정~말 맛있다고 추천한 나로도치킨 !
치킨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어 ; 반신반의하며 가게되었다.
사실 경기도로 먼저 올라와있던 친구가 원래 가게 추천을 잘 안하는데 극찬을 하길래 궁금하기도 했다.

 

밖에서 본 2F에 위치한 나로도치킨 표시

 

엘리베이터 안에서 본 2F에 위치한 나로도치킨


나는 요새 이런 건물들 보면 건물주 부럽다........ㅠㅠ
그렇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위치한 나로도치킨으로 고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위치한 가게들의 방향을 알려주는 게시판이 있는데 많이 헤졌다..ㅋㅋㅋㅋㅋ

 

나로도치킨 입구


들어가면 큐알코드를 찍고 빈자리에 앉도록 안내를 해준다.
확실히 입소문이 나있던 맛집이라서 그런가 외국인손님들도 있고 빈자리가 많이 없었다.

 

나로도치킨 메뉴판


주변을 보니까 후라이드치킨을 많이들 먹던데 우리는 몰라서 ㅋㅋㅋㅋㅋ
메뉴판 가져다 주셔서 파닭 + 똥집튀김 + 맥주 425cc + 콜라를 시킴 ! 메뉴판은 일회용 인가봄
세대원씨는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키키키

 

나로도치킨 기본안주


기본안주로 진미채와 땅콩을 가져다 주신다.
맥주랑 진미채랑 완전 잘어울리는데..?

 

나로도치킨은 참고로 물은 셀프 !

 

나로도치킨 똥집튀김


똥집이 미쳤다 ;;
원래 튀김옷이 두꺼운 것을 좋아하는데 나로도치킨은 튀김옷이 얇은데 엄청 바삭바삭 ㅠㅠ
입에서 녹는다 녹아 ㅠㅠ

 


똥집튀김 가져다 주실때 샐러드랑 치킨무, 치킨양념, 소금장 가져다 주신다.
소금장이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고소한게 엄청 잘 어울린다 ㅋㅋㅋ

 

나로도치킨 파닭


파닭은 내가 있던 지역에서는 그냥 후라이드위에 파를 올려주거나 아님 양념치킨위에 파를 올려주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겨자를 버무려서 준다.
먹는데 코 찡 ~ 바삭바삭한 치킨이 느끼할때쯤 파를 먹으면서 느끼함을 가라앉혀준다. ㅎㅎㅎㅎ

 

나로도치킨 똥집튀김, 파닭


영롱한 투샷 ㅎㅎㅎㅎㅎㅎㅎㅎ

 

샐러드가 상큼한데 샐러드를 똥집튀김위에 올려먹으면 엄청 맛있음 ㅠㅠ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그릇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대접 푸짐하게 주셔서 모자라진 않았는데 치킨이 남았으면 리필했을뻔.....ㅎㅎ

 


다먹었음.. 둘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옆테이블에서 왜 치킨 남기지?했는데 양이 겁나 많았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린 지지않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