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울산맛집] 빵드브라운

by 간호순이 2022. 3. 6.

내가 먹어본 빵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빵집!!!!!!!!

울산가면 꼭 가야지 벼르고 있다가 이번에 내려가면서 가게되었다.

 

주소 : 울산 동구 대송7길 13

연락처 : 052-234-0123

영업시간 : 

일요일(매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10:00 - 22:00

 

빵드브라운 지도

 

빵이 맛있어서 그런지 일찍 안가면 다 팔리고 없음 ㅠㅠ

저번에 울산왔을때 갔다가 못사고 집에 가서 이번엔 일찍갔다. ㅋㅋㅋ

 

빵드브라운 입구

 

처음에 빵집이 생겼을 때 입구가 이뻐서 눈에 띄게 되었다.

요즘은 동네빵집들이 생겨도 체인점 빵집에 많이들 밀리는 추세라 어쩔 수 없이 체인점 빵집을 찾게 되었는데 빵드브라운이 생기고 난 후에는 빵 살일이 있으면 무조건 빵드브라운으로 갔다.

지금은 경기도에 살고있어서 자주 못간다 ㅠㅠ

 

 

요즘 못간 사이에 신제품이 많이 나왔다 !!

대신 내가 좋아한 '바질푸가스'는 사라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화질구지..

보면 사장님이 장난감을 좋아하시는듯 ㅎㅎ

피규어랑 건담로봇이 군데군데 있어서 구경하기 쏠쏠함 ㅋㅋ

여기 올때마다 무조건 사먹는 '라우겐' 버터랑 담백한 빵이 잘 어울러져서 정말 맛있음 ㅠㅠ

먹을 때마다 살이 엄청 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ㅎㅎ 그 기분을 이겨버리는 맛 ㅠㅠ

 

 

깨알같이 보이는 건담로봇 다리 ㅋㅋㅋㅋㅋㅋ

슈크림은 좀 늦게 갔더니 다 팔렸다 ㅎㅎ ;;

쌀쉬폰도 폭신폭신한게 카스테라보다 더 부드러운 맛 ! 사게되면 아침에 우유랑 꼭 먹음 !!

 

 

테이블 위에는 늘 식빵이 준비되어 있음 ㅎㅎ

그 옆에는 Sold out 된 빵 이름표들이 있는데 늦게 가면 저기에 이름표가 다있음 ㅋㅋㅋㅋㅋㅋ

이때도 그렇게 늦게 간 시간은 아니었는데 벌써 몇 개나 Sold out 되어있음.

 

 

가게 들어가면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는 빵들 ㅎㅎ

여기서 옆에 보이는 스콘이랑 에그타르트 먹어봤는데 스콘은 바삭바삭하면서 약간 심심한 맛이지만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맛이었고 에그타르트는 냉동실에 얼려먹으면 미쳤음..

 

 

식빵도 종류별로 엄청나게 다양함 !

블루베리, 흥국쌀, 공주밤 등등 먹고 싶은걸로 다양하게 골라 먹으면 되서 좋다 ㅎㅎ

여기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명란바게트 !!!! 

짭쪼름한 명란이랑 바삭하고 쫄깃한 빵이 너무 맛있어서 갈 때마다 무조건 사먹음 ㅋㅋ

저번에 오픈하고 명란바게트 사러 갔다가 전부 사온적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가서 쌀쉬폰, 명란바게트, 라우겐을 사서 왔는데 집가서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다.....

흔적도 없이 뱃속으로 사라짐 ㅠㅠ 또먹고 싶어라 ㅠㅠ

언제 울산 다시 가서 사먹냐구 ㅠㅠㅠㅠㅠ

'공.간. > Tasty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맛집] 듬박이찌개 서현점  (0) 2022.03.07
[경기맛집] 유가네 수원점  (1) 2022.03.06
[울산맛집] 다이카마  (1) 2022.03.04
[울산맛집] 사시스세소  (2) 2022.03.04
[경기맛집] 나로도치킨  (2) 20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