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유가네 수원점

by 간호순이 2022. 3. 6.

울산에서 KTX 타고 수원에서 내렸다.

광명역에서 가는게 더 멀기도 하고 지하철타고 집에 바로 갈려고 했는데 세대원이 데리러 와줘서(럭키 럭키 ㅇㅅㅇ♥) 저녁 먹고 집에 가기로 했다.

뭐먹지 하다가 추억의 유가네로 가기로 ㅋㅋㅋㅋ

학교다닐 때 많이 사먹었는데 아직도 그 맛이 그대로인가 궁금해서 ㅋㅋㅋㅋ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2 1수인분당수원역 8번 출구에서259m

연락처 : 031-247-73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새벽 00:00

 

코로나가 끝나야 새벽영업을 할텐데 ㅠㅠ 지겨워 죽겠다

마스크를 벗을 수는 있을까 ㅠㅠ?

 

유가네 수원점 지도

 

유가네 수원점 입구

 

지나갈 때마다 유가네 간판을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했는데 막상 잘 가지는 않게 되었다.

근데 이날은 뭔가 갑자기 닭갈비가 먹고싶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유가네 먹으로 고고고고

 

 

 

오랜만에 갔는데 새로 생긴 메뉴가 굉장히 많다 !

근데 거의 절반이 준비중이네 ㅋㅋㅋㅋㅋ

오리지날을 먹을까 하다가 콘치즈닭갈비랑 치즈퐁닭이 눈에 띄었다.

고민하다가 콘치즈닭갈비로 결정 !

 

유가네 기본찬들

 

오 샐러드랑 물김치는 여전하다 ㅠㅠ

여전히 맛이 있구나 ㅋㅋㅋㅋ 옛날엔 물김치 좋아해서 계속 리필해먹었는데 ㅋㅋㅋㅋ

어른이되서 입맛이 변하니 맛은 있는데 물김치나 샐러드나 약간 달게 느껴졌다. ㅎㅎㅎㅎ

 

 

그래도 리필은 해먹음 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쌈무가 있었던 기억은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

시판되는 가게랑 맛이 좀 달라서 내 입맛에는 안맞았는데 세대원을 잘먹음 ㅋㅋㅋ

 

유가네 콘치즈닭갈비

 

오 추천메뉴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콘이랑 치즈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 ㅠ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음 !!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다. ㅋㅋㅋ

 

 

정신없이 먹다가 밥볶아 먹기로 함

1개먹을까 2개먹을까 하다가 1개만 볶았는데 둘이서 먹기 충분했음 !!

 

 

원래 밥도 철판에 약간 눌어 붙은다음 누룽지로 만들어 먹어야 하는데 둘다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가봤는데 여전히 맛있었던 유가네 ! 추억의 맛이었다. ㅎㅎㅎ

'공.간. > Tasty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맛집] 듬박이찌개 서현점  (0) 2022.03.07
[울산맛집] 빵드브라운  (1) 2022.03.06
[울산맛집] 다이카마  (1) 2022.03.04
[울산맛집] 사시스세소  (2) 2022.03.04
[경기맛집] 나로도치킨  (2) 20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