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울산맛집] 다이카마

by 간호순이 2022. 3. 4.

사시스세소에서 밥먹고 스타벅스가서 4시간동안 수다떨고 백화점 갔다가 저녁먹고 집에가자~ 라고 했는데

정작 정착지는 술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같이 일하는 동료들한테 많이 추천받은 곳이라고 해서 ㅇㅋㅇㅋ 해서 갔는데 무슨 일본인줄..?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98-1

연락처 : 052-258-6664

영업시간 :

일요일(매주) 정기휴무
월요일 ~ 토요일
17:00 - 새벽 01:00
새벽 00:30 라스트오더

 

울산 다이카마 지도

 

울산 다이카마 입구

 

언니 같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이 저렇게 생겼는데 뭔 뜻인지 내가 어떻게 알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업스퀘어 맞은편이라는 것만 알고 갔는데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알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오 보통 이자카야는 회만 판매하던데 여기는 뭉티기도 있나보다.

내가 아는 육고기 뭉티기가 맞을까??? 결국 저거 시켜먹지는 않았다. ㅎㅎㅎ

 

울산 다이카마 메뉴판

 

밑에꺼는 글씨가 너무 작아서 가까이에서 봤다.

아직 젊은줄 알았는데 노안이 벌써 왔나보다 ㅠㅠ

술집에 왔으면 술을 먹어줘야지 ㅎㅎㅎㅎㅎ 닭껍질꼬치가 맛있다길래 그거랑 모듬회(모듬사시미) 시킴 !

그리고 소주는 진로 아닌가여~~~~?

 

울산 다이카마 기본찬

 

기본찬으로는 조개조림..? 이랑 청대콩, 단무지가 나옴 !

나는 개인적으로 청대콩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언니가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조림이 밥반찬처럼 맛있었고 단무지도 소주한잔 마시고 한입 먹으면 깔끔해서 좋았다.

 

 

소주잔이 너무 귀엽 ㅠㅠ

원래 술 맨날 좋은데이 먹다가 진로로 노선튼지 좀 됬는데 소주잔은 좋은데이꺼만 나옴 ㅋㅋㅋㅋㅋㅋ

 

울산 다이카마 모듬회(모듬사시미)

 

저 밑에 회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꼬들꼬들한게 맛있었음 ;;;;;;;

방어랑 연어도 맛있었는데 저 꼬들살에 백김치 싸서 소주한잔 마시고나서 먹으면 미쳤다 ㅠㅠ

 

울산 다이카마 닭껍질꼬치

 

와.. 이건 왜 다들 먹으라고 했는지 알 것 같다.

크리스마스때 KFC에서 닭껍질튀김 샀다가 너무 짜서 겨우겨우 먹어치웠는데 이건 뭐지..?

너무 맛있잖아여 ㅠㅠㅠㅠ 바삭바삭한데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진짜 맛있었다 ㅠㅠ

근데 저기서 2개가 바닥이 타서 왔는데 다시 새로 구워서 가져다 주심 !

직원분들도 안친절하신분이 없었다..!!

 

울산 다이카마 구운옥수수

 

버터바른 것 같은데 고소한게 맛있음 ㅎㅎㅎㅎㅎㅎ

근데 저거 먹고 입맛돋아서 닭껍질꼬치 또 시킴ㅋㅋㅋㅋㅋㅋㅋ

 

 

저 빠른 손놀림이 보이는가..? ㅋㅋㅋㅋㅋㅋ

원래 금방 먹고 집에가자고 했는데 10시 꽉 채워서 소주 5병 먹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적은 첨이야 ;;;;;;

그래도 너~~~~~~무 맛있었음 ㅎㅎㅎㅎㅎㅎㅎㅎ

'공.간. > Tasty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맛집] 유가네 수원점  (1) 2022.03.06
[울산맛집] 빵드브라운  (1) 2022.03.06
[울산맛집] 사시스세소  (2) 2022.03.04
[경기맛집] 나로도치킨  (2) 2022.02.25
[경기맛집] 할리스 판교역점  (1) 202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