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투썸플레이스 서현도서관점

by 간호순이 2022. 2. 21.

이상하게 집에 핸드드립퍼랑 원두가 다 있는데도 나가서 커피를 마시고 싶은 날이 있다.

사실 귀찮아서....ㅎ

나가서 커피랑 케이크 먹으면서 공부하기로 하고 노트북이랑 콘센트랑 바리바리 챙겨서 집근처 카페보다 좀 거리가 있는 투썸에 가기로 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10 1,2층 수인분당서현역 2번 출구에서893m

연락처 : 031-781-008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투썸플레이스 서현도서관점 지도

 

투썸 서현도서관점 간판

사진 잘 찍으려고 했는데 나무에 가려짐 ㅠㅠ

 

투썸플레이스 서현도서관점 입구

정문이 건물 뒷편에 있어서 처음 오는 사람들은 여기 입구가 어디야? 할 것 같다.

실제로 나도 입구 못찾아서 처음엔 입구 찾아 헤맸기 때문..ㅋㅋ

 

투썸플레이스 서현도서관점 인테리어 소품들

 

중간중간 인테리어 소품들을 관찰할 수 있는데 저기 있는 기린이 너무 갖고 싶었다.. ㅎ

대형마트 같은 곳에서 저런 소품들 팔던데 비싼건 30만원까지 하길래 바로 포기 ^^..

 

페이즈 기프트콘

 

얼마 전 위메프에서 3만원권을 11% 할인행사 하길래 바로 사버렸음 ㅎㅎ

11% 할인 받아서 26,700원에 구매 ! 이제 할인행사 안하면 아까워서 못사겠음 ㅠㅠ

 

투썸하트 어플

 

 

투썸하트 어플은 생긴지 오래됫는데 집근처에 투썸을 자주 가게되서 결국 어플을 깔았다!

스타벅스 어플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사이렌오더처럼 투썸오더가 있는데 구리다...

있는 메뉴도 없고... 많이 발전하세요.....ㅎ

등급도 3개로 레드 블랙 화이트 요렇게 있는데 나는 하트 1개 적립되면 저기 하트에 하나씩 채워지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ㅎ

 

바닐라 크로캉 롱슈,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 아메리카노

 

투썸가면 꼭 시키는 바닐라 크로캉 롱슈!

바삭바삭한 소보루 안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 ㅠㅜ

한 번 먹고 반해서 가면 꼭 시킴 !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는 이번 신메뉴라고 해서 한 번 시켜봤는데 가격이 매우 사악함

9,500원 ㅎㅎㅎㅎㅎㅎ 

3만원권 상품권 사고 돈 많이 남을줄 알았는데 4,800원 남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투썸 케이크는 진짜 맛있다 ㅠㅠ

디저트는 진짜 투썸을 이길 곳이 없는듯 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