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서울맛집] 테이스티버거 본점

by 간호순이 2022. 2. 12.

내가 정말 좋아하는 버거집이라 자주 가서 먹고 왔는데 요즘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못가고 있었다 ㅠㅠ

본가도 못가고 친구도 못만나고 집콕만 하고 있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우리 버거만 먹고 후딱올래..?'ㅋㅋㅋㅋㅋ 하고 홍대로 날아갔다.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11 행운빌딩 1층 6상수역 1번 출구에서200m

  •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나와 도로 따라 100m 가량 직진 후 공영주차장 길로 들어와 바로 오른편에 보이는 gate 커피숍 뒤편입니다.

 

연락처 : 02-336-3034

영업시간 : 

월요일(매주) 정기휴무
화요일~일요일 11: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테이스티버거 홍대 본점 지도

 

테이스티버거 입구

꺄아아아아아

드디어 다시 왔다.
오랜만에 먹으러 왔는데 코로나 상관없이 손님은 굉장히 많았다.

역시 맛있는 건 못참지...!

 

테이스티버거 메뉴판

 

오늘은 오랜만에 먹는 만큼 특별한 것을 먹으러 왔다 ^^

테이테이큰 버거..!

오래전부터 벼르고 있었는데 가격도 좀 있고 크기도 커서 혼자 못 먹을 것 같아서...ㅎ

 

테이테이큰 버거

 

오늘도 양심상 콜라는 제로콜라로 시키고 ㅎ

우리 버거 영롱한 것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 테이 오빠 나는 오빠가 해낼줄 알았어요 ㅠㅠ

같은배게 때부터 좋아했다구요 ㅠㅠㅠㅠ 학창시절 MP3에서 같은배게는 꼭 넣었다구 ㅠㅠㅠㅠㅠㅠ

Tasty를 Teisty로 기재한 언어유희를 보며 역시 클라스는 클라스구나를 느꼈읍니다..ㅁ7ㅁ8 ㅋㅋㅋㅋㅋㅋ

 

테이테이큰 버거 정면샷, 단면샷

 

각설하고 !

나왔을 때부터 우와우와 하고 봤는데 단면 내부 꽉찬 것 보고 한번 더 내적고함 !!

소리벗고 팬티질러 !!!!!!!

 

 

허니갈릭 프라이즈

 

테이스티버거 오면 허니갈릭 프라이즈 시켜야 되는거 국룰 아닌가요..?

 

 

순삭했읍니다....★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다..ㅎ

감자튀김 그릇에 남은 파슬리를 못 먹고 온게 안타깝다 ;;

 

다음에 또 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