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도미노피자 서현점

by 간호순이 2022. 2. 21.

아 ~ 지나가는데 또 피자가 할인이잖아..?

요즘 피자 할인이 유행인가여..?

두판사고 둘이 먹고나면 한판정도는 늘 남아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두고두고 먹는다.

그래서 또 사먹으러 갔다 ㅎㅎㅎ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377 거송빌딩

연락처 : 031-702-300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도미노피자 서현점 지도 

 

도미노피자 서현점

행사기간 : 2/18(금) ~ 2/20(일)

행사피자 :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마스터 트리플 코스,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포테이토 피자

 

앗 글쓰는 걸 미뤄놨더니 어제 행사가 딱! 끝나버렸네 ㅠㅠ

 

요즘 도미노가 행사를 엄청 많이 하는 것 같다.

지난번에도 행사를 하더니 !!

 

도미노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는 내 입맛에 안맞던데...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한 판 다먹었다 ^^......

내 최애 포테이토 피자 ㅎㅎㅎㅎㅎㅎㅎㅎ 4판 우걱우걱 먹었다가 소화안되서 죽는줄 ;;

그래도 도미노는 포테이토가 최고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