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도미노피자 서현점

by 간호순이 2022. 2. 10.

평생 집밥만 먹다가 독립하면서 요리하기 귀찮아서 자주 배달시켜 먹는다.

간혹가다간 너무 시켜먹나..? 싶어서 집에서 해먹는데 그것도 너무x100 귀찮을 때가 있다.

그게 바로 오늘..! 

 

지나가다가 도미노피자가 목요일마다 1+1이라는 현수막을 봤던게 생각나서 오늘은 피자나 먹어야지 싶었다.

요즘은 동네피자도 가격이 비싸서 잘 안사먹는데 도미노에 2판을 1판 가격에 사먹을 수 있으면 당장 사먹어야지 ㅋㅋ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377 거송빌딩

연락처 : 031-702-300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도미노피자 서현점 지도

 

도미노피자 서현점

 

오잉?

모든 피자가 2월 평일 1+1 이라구요..? 이럴거면 진작 사먹었지 ㅠㅠ

그런데 한달 내내인줄 알았는데 밑에 따로 기간을 기재해뒀다.

저런걸 크게 해야지; 저러면 한달 내내 피자 1+1 하는줄 알겠네 ㅋㅋㅋㅋ

 

기간 : 2월7일~10일, 2월21일~25일 참고하기!

 

도미노 대기번호

 

행사하는 날이라 그런가 대기가 엄청 많고 저건 일부지 뒷페이지까지 줄이 엄청 길었다.

직원분들도 4명? 정도 계시는 것 같던데 엄청 바빠보임 ;;

 

1+1 행사 처음 사봐서 직원분께 주문하면서 여쭤봤는데 아무 피자나 적용되고 통신사 할인은 안된다고 한다.

고민하다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랑 블랙타이거 쉬림프로 선택!

2판에 35900원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배고파서 급하게 찍는다고 사진이 너무 못생기게 나왔다..

저 치즈 흘러내리는 것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롱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자먹을때 뭐 보는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베이징 올림픽은 안봤다.

먹다가 열받아서 흥분하다가 다시 배고파질 것 같아서..ㅎ

양심상 콜라는 제로콜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