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

by 간호순이 2022. 2. 8.

근처에 빵집 들렀다가 저녁해결하자 싶어서 방문 !

안그래도 며칠내내 초밥이 머리위로 둥둥 떠다녀서 고민하다 잘되었다 싶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67 신분당수인분당미금역 1번 출구에서5m

연락처 : 031-716-437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갓파스시 미금점 지도

 

미금역 갓파스시 입구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바로 보인다.

 

.입구앞 깨알같이 신메뉴 입간판도 세워놨넹

 

들어가기 전 입구에 가격표

 

가격은 일반 초밥 뷔페랑 비슷한 것 같다. 

주말에 방문해서 한 사람당 24800원씩 !

 

방문시 가격 및 시간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무제한으로 먹는 것 또는 일반으로 먹는 것을 선택하도록 한다.

설명을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심 ! 우리는 당연히 무제한이니까 무제한 2인 ㅎㅎ 

 

정액제 제한상품

 

열심히 찍었는데 초밥 설명이 빨간바탕에 검정글씨다 보니 잘 안보인다 ㅠㅠ

근데 저게 왜 더 비싼지 모르겠는 1인

디저트는 전부 제한상품으로 들어가있다.

 

추가요금 상품

 

나중에는 일반으로 먹으면서 추가요금 상품으로 먹어도 될 것 같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괜찮은듯 ! 다음엔 올 때는 차 두고 술 한잔 하러 오면 좋겠다 ㅎㅎ

음식을 시키면 이렇게 음식이 나옴! 실제로 저렇게 빠르게 나오진 않음 ㅎㅎㅎㅎ

 

주변에 휴지가 넘 많군.....ㅎㅎ 음식을 시키면 저렇게 기차가 가져다 주는 것도 재밌당 ㅋㅋㅋ

명란마요초밥, 날치알초밥, 어니언연어초밥, 계란구이, 간장새우초밥
새우튀김우동, 쇼유라멘
연어구이초밥, 삼겹살초밥, 카레덮밥

 

처음엔 배고파서 이것저것 시켰는데 초밥은 초반에 많이 먹다보면 나중엦 배가 터지는듯..

개인적으로 우동이 정말 맛있었다 ㅎㅎ 면요리에 기본적으로 게살을 넣어주는데 부드러움

거기다 갓튀긴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고 싼새우가 아닌 튀김옷 안에 새우살이 통통하게 들어있다!

라멘이랑 카레덮밥은 맛은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짰다.....

 

제한음식 선택

 

마지막으로 제한음식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 나는 메론, 남자친구는 케이크를 선택!

케이크는 냉동케이크 녹인 것 같은 비주얼이고 약간 싼 맛 나는 빵 같았고 메론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ㅋㅋ

초밥이랑 면만 먹다가 텁텁한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맛이었음

 

갓파스시 주차권

 

다먹고 계산할 때 주차권 챙겨달라고 하면 2시간권 챙겨주심

1시간 20분 제한이니까 먹고 바로 나오면 널널하게 나올 수 있다.

 

전체적으로 간이 좀 짰지만 초밥뷔페 치고는 나름 괜찮은 가게였다.

다음에 한 번 더 가면 무제한 말고 일반으로 술한잔하고 와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