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Daily Life.

[일상] 집들이

by 간호순이 2022. 2. 27.

부산에서 결혼하는 친구가 있는데 청첩장도 나누어 줄겸 집들이를 한다고 한다.
경기도에서 KTX를 타고가야 하기 때문에.. 표를 끊는데 다들 정말 부지런하시네..?? 표가 새벽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금요일은 아예 못내려가고 토요일 새벽에 내려가는걸로 ㅠㅠ

요즘 맨날 밤에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서 새벽에 도저히 못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그냥 밤을 새야겠다 ! 라고 해서 김혜수님이 나오는 소년심판 보는데 진~짜 재밌다 !!!!!!!!
4화까지 보면서 뜬눈으로 밤을 지새움 ㅋㅋㅋㅋㅋㅋ
다행이 세대원님이 광명역까지 태워준다고 해서 ㅎㅎㅎㅎㅎ 편하게 역으로 갈 수 있었당

새벽부터 경기도에서 울산으로, 울산에서 다시 부산으로 ㅋㅋㅋㅋㅋ
원래 1시에 카페가기로 했는데 잠을 못자서 그런가 KTX에서 잤는데 피로가 몰려와서 카페는 패스.
집에서 자다가 울산 시외버스터미널로 가서 버스타고 갔는데 너무 일찍 도착했다.
4시까진데 3시 30분에 도착해부림 ;;
집주인님한테 허락맡고 먼저가기로 했다.ㅎㅎㅎㅎㅎㅎ

범어사 6번 출구 입구

오 ~ 신혼집 위치가 너무 좋잖아여..?
역에서 내리자마자 집이 바로 코닿을 때임 ;; 이것이 역세권인가 ;;
아니 나도 이런 신혼집 살고 싶은데 수도권에서 마련할 수 있을까? ^^....

웰컴드링크, 에피타이저


제일 먼저 방문한 호사로 웰컴드링크와 에피타이저를 받았습니다 :)
패션후르츠로 맛을 낸 사이다? 같은데 사실 뭔지 잘 모르겠는데 엄청 맛있었음ㅋㅋㅋㅋㅋ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도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입맛 돋구는 음식들로 시작 ~!
칭구칭긔들 기다리면서 나혼자 사이다 700ml 1통 다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주한 신혼부부들


괜히 일찍가서 방해가 되었다 싶어 좀 미안했음 ;;
그나저나 저 구석에 모아이 티슈통 탐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콧물 나오는 모습으로 휴지를 뽑아쓰는데 ㅋㅋㅋㅋㅋ 보는재미, 뽑는 재미가 보인다.

식전 샐러드


사진엔 없지만 나중에 크림치즈랑 드레싱으로 곁들어 먹었음
어린잎 샐러드로 여러 채소들이랑 스테이바 방울토마토가 엄청 잘 어울렸당
식전에 상큼하게 입맛을 돋구아서 깔끔하게 만들어줌

떡볶이


내가 제일 맛있게 먹은 떡볶이 ~
안그래도 요새 떡볶이가 다시 땡기기 시작했는데 ㅎㅎ
떡도 쫀득하고 어묵도 간이 잘 배어서 맛있고 소세지도 안짜고 담백했음 !
나중에 내가 거의 다먹음 ^^

참치아보카도바게트


사실 평소에 양식을 안먹어서 이거 뭔가 싶었음
근데 아보카도 비싸지 않나..?
아보카도 하나를 통으로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 통큰 신혼부부들..!
아보카도는 느끼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1인당 무조건 1개는 먹어야 한다고 어명을 내리셔서 먹었는데 오.. 아보카도는 엄청 부드럽고 느끼할 것 가을 때 짭쪼름한 참치가 느끼함을 딱 잡아줌 !
또 바게트가 바삭바삭해서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식감이었다. ㅎㅎ

소고기 야채말이


이게 또 손이 엄청가는 음식이라서 나는 집에서 안해먹는데 오옷
소고기 is 뭔들 ㅠㅠ 너무 맛있잖아여 ㅠㅠ?
고기는 원체 맛있지만 안에 들어있는 야채랑 버섯을 같이 먹는 재미가 있고 잘 어울러짐 ㅎㅎ
집들이 음식으로 최고인듯 !!

까르보나라


나는 토마토 스파게티보다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하는데 음 념념굿 - !
안성맞춤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포식 제대로 하고 왔다 ㅎ 젓가락을 멈출 수 없어 ㅠㅠ

통삼겹구이


Oh Oh 대망의 메인요리 !!
오븐에 구워서 그런가 겉바속촉
씹으면 육즙이 가득, 기름 다 빠졌겠지? 하면서 마음만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생각하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집들이음식 한상차림


파티 분위기가 물씬 ㅎㅎㅎㅎㅎㅎㅎㅎ
양식 전문으로 하는 식당 온줄 알았음 ㅠㅠ
웃고 떠들고 음식도 잘 먹고 마시고 신나게 놀았당 ㅎㅎㅎㅎㅎ
잘 대접받고 갑니다 ㅠㅠ

후식 호떡 아이스


요렇게 맛있는 후식도 먹고 옴 ㅎㅎ
기름기 없는 바삭한 호떡이랑 바닐라, 쿠키 아이스크림이 호떡이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는 처음 알았네 ;;


마지막으로 선물도 챙겨줌 !
치킨타올인줄 알았는데 친환경성분이라서 이걸로 궁뎅이도 닦아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도 챙겨주다니 ㅠㅠ 잘 쓸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