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Tasty Food.

[경기맛집] 레인보우마카롱 서현점

by 간호순이 2022. 2. 22.

수원가는 길에 버블티가 먹고싶어서 빽다방 가는 길이었는데 오잉?

지나가다 못보던 가게가 있는데 버블티 가격도 싸길래 한 번 가봤다 ㅎㅎ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12 수인분당서현역 5번 출구에서161m

연락처 : 031 - 707 - 76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레인보우마카롱 서현점 지도

 

레인보우마카롱 입구

 

밖에서 마카롱이 잘 보이게 되어있는 구조!

 

레인보우마카롱 메뉴판

마카롱 전문점인줄만 알고 지나치려고 했는데 입구에 버블티 사진들이 즐비해있다 ㅋㅋ

마카롱 만큼이나 음료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하다.

 

레인보우마카롱 신메뉴

 

신메뉴가 있는지 모르고 기존메뉴를 시켰는데 나중에 보니 내가 좋아하는 토피넛 버블티도 있다 ㅠㅠ

다음에는 토피넛 버블티로 시켜먹어야지 ㅎㅎ

아저씨 혼자 하시던데 빠르게 만들어주시고 무엇보다 환경이 깔끔해서 좋았다.

 

 

오늘은 마카롱이 안땡겨서 따로 사지는 않았는데 마카롱 가격도 엄청나게 저렴하다.

 

레인보우마카롱 종류
레인보우마카롱 종류

 

유리관 안에 마카롱이 있는데 뚱카롱도 있다 ㅎㅎ

뚱카롱은 1,990원 ! 뚱카롱도 다른 곳에서는 3,000원 정도 하는데 엄청나게 저렴한 편 !

 

 

특히 더 좋았던 점은 설탕을 절반만 사용한다는 점이다 ㅎㅎㅎㅎㅎㅎㅎ

안그래도 다이어트 하면서 마카롱 땡길때마다 죄책감이 들었는데 여기서 사먹으면 되겠다 ㅎㅎ

 

초코버블티

 

초코버블티로 샀는데 제티에서 더 진한 초코맛이 난다.

버블도 쫀득쫀득한게 너무 맛있다.

특히 버블양이 많아서 정말 좋았음 ㅎㅎㅎㅎㅎㅎㅎ 버블티는 여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