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호순이 흔적/N-CLEX.

[N-CLEX] MS1 2강 Chapter 46 Endocrine Problems

by 간호순이 2022. 2. 8.

오늘의 두 번째 공부 인증

 

타자로 노트필기 결정한건 내가 결정한 일 중에서 제일 잘한 일 같음..

첫 번째 노트필기 만들고 나서 든 생각이 이거 일일이 적으려면 어느세월에 다 정리하겠나 싶었다 ㅎ

 

이화엔클렉스에서 부교재로 내용을 잘 만들어줘서 크게 노트필기를 많이 할 건 없는것 같다.

아직까지는?ㅋㅋㅋ 

근데 간호학과를 다니고 국시까지 치고 간호사로 일까지 했는데..

왜 다시 새롭게 듣고 있는 내용 같을까..?

 

심지어 내분비계는 내가 제일 싫어하는 과목중에 하나였다.

시험칠 때 거의 버리는 수준이었는데 내분비계가 출제가 많이 된다는 청천벽력...ㅎㅎㅎ

 

들으면 아~ 무슨말인줄 알겠다 ! 하면서도 다 듣고나면 다 까먹는 현실 ㅠㅠ

나 졸업 어떻게 했지..?

모르는 단어도 수두룩 ㅎㅎ 산넘어 산이로다

'간.호순이 흔적 > N-CL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N-CLEX]MS1 1강 CHAPTER 15 Perioperative Nursing Care  (0) 2022.02.07
[N-CLEX] 이화엔클렉스  (0) 2022.02.07